(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16일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차은우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 속 차은우는 대비되는 두 가지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화려한 골드 색감이 눈을 사로잡는다. 차은우는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셔츠에 베레모, 스카프로 초커까지 연출해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하며, 눈빛만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앞선 티저와는 정반대로 편안한 분위기의 차은우가 눈길을 끈다. 블랙 의상과 더불어 힘을 빼고 지긋이 바라보는 차은우의 모습에서는 일상 속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도 차은우의 다채로운 매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일과 휴식이 반복되는 듯한 연출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SWITCH ON'에선 또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를 높인다.
컴백을 공식화한 아스트로는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여기에 단체 콘셉트 포토, 스페셜 포토, 트랙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를 통해 데뷔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둔 만큼, 아스트로가 이번 'SWITCH ON'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8집 'SWITCH ON'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