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42
연예

임영웅, “팬분들이 나와 TOP6에겐 온전한 사랑의 존재”

기사입력 2021.07.14 08: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전한 감사의 인사가 눈길을 끈다.

최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에는 “임영웅 앵콜멘트 @청주콘서트 7/11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임영웅은 작가 신경숙이 쓴 산문집 '아름다운 그늘'의 문구를 인용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마음 평화롭게 살아가는 힘은 내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고, 내 아픔과 기쁨을 자기 아픔과 기쁨처럼 생각해주고, 또 있는 듯 없는 듯 늘 함께 있는 사람의 소중함. 그것이 온전한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만 누리는 행복이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정말 제가 그리고 저희들이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언제나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와 톱6에게는 여러분들이 그런 온전한 사랑의 존재가 아닌가 그렇게 생각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건행’을 당부했다.

임영웅의 이러한 메시지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두 개의 채널을 운영 중이다. 하나는 무대 및 각종 자체 콘텐츠가 올라오는 채널 ‘임영웅’, 나머지 하나는 1분 이내 짧은 영상이 올라오는 ‘임영웅 Shorts’다.

‘임영웅’은 현재 구독자 119만 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로 성장했으며, 지난해 임영웅은 이 채널을 통해 실버버튼(10만 구독자)과 골드버튼(100만 구독자)를 모두 받았다.

짧은 영상 위주로 올라오는 ‘임영웅 Shorts’도 현재 구독자 15만 명이 넘는 채널로 성장했으며, 2021년 들어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았다.

사진 = 임영웅 Shorts-뉴에라 프로젝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