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0
연예

우주소녀, 'it's Live' 라이브 음원 첫 주자…소녀시대 'Baby Baby' 리메이크

기사입력 2021.07.08 11:1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튜브 채널 Mdromeda KPOP의 라이브 웹 콘텐츠 ‘it’s Live’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it’s Live’의 첫 번째 라이브 음원 우주소녀 – Baby Baby’는 소녀의 수줍은 사랑 고백을 담은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원곡을 독보적인 세계관과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가 자신들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현재 Mdromeda KPOP 채널 내 공개된 우주소녀의 ‘Baby Baby’ 영상은 라이브 밴드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 곡 특유의 풋풋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조회 수 50만 회를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데뷔 앨범 ‘WOULD YOU LIKE?’으로 데뷔한 13인조 걸그룹으로 ‘부탁해’, ‘비밀이야(Secret)’, ‘꿈꾸는 마음으로’, ‘너에게 닿기를(I Wish)’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신곡 ‘UNNATURAL’을 통해 기존의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도하면서도 섬세한 이미지를 표현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it’s Live (잇츠라이브)’는 브레이브걸스, 이영현, 비비(BIBI) 등 화제의 중심에 있는 여러 가수들의 밴드 라이브와 커버 영상을 선보이고 있는 라이브 콘텐츠로 매번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쇄도하는 음원 발매 문의에 힘입어 우주소녀의 ‘Baby Baby (it’s Live Ver.)’를 시작으로 꾸준히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블렌딩,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