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1:30
연예

다이아 예빈, 숨겨진 '음색 보물'이 6년 만에 들려주는 'Yes I Know'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7.07 18: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다이아 예빈이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한 솔로곡 'Yes I Know'로 청아한 음색을 뽐냈다.

다이아 예빈은 7일 오후 6시 데뷔 후 첫 번째 솔로곡 'Yes I Know'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es I Know'는 예빈이 2015년 다이아로 데뷔한 후 6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한 솔로곡. 예빈의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Yes I Know'는 도입부부터 따뜻하고 잔잔한 느낌을 안긴다.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가 적절히 섞인 기타 사운드와 듣는 순간 편안하게 귀를 감싸는 예빈의 보컬은 운치 있는 여름밤의 감성을 깨운다.

사랑에 빠진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밤새워 하던 전화 / 아쉬워 느린 인사' 등의 섬세한 가사와, '힘들어 잠든 밤에 / 뒤척이지 않게 / 안아줄래 WILL LOVE WITH YOU', '스치는 보통 날에 지루하지 않게 / 손 잡을래 WILL LOVE WITH YOU' 등 마음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는 방식이 담긴 가사도 인상적이다. 차분하고 잔잔히 전개되는 곡에 담긴 꾸밈 없는 가사, 청아하고 깔끔한 예빈의 보컬까지 삼박자가 조화를 이루며 여름 밤, 듣기 편안한 노래의 탄생을 알렸다.



예빈은 그간 다양한 기타 연주와 커버곡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내온 바 있다. 첫 솔로곡인 'Yes I Know' 뮤직비디오에서도 예빈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그는 아련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는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다채로운 표정 연기 등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예빈은 그룹 내 메인보컬이자, 다이아 앨범 수록곡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내온 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내공을 응축한 첫 솔로곡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한 예빈이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진=예빈 'Yes I Know'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