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58
연예

'강재준♥' 이은형 "2세 준비 중…영양제 챙겨 먹는다" (아수라장)[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7.06 09:1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이은형이 '아수라장' 두 번째 게스트로 출격했다.

6일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은 ‘-10살 동안 피부 미인 만들기’를 주제로, 10살 더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꿀정보’를 풀어놓는다.

이날 이은형은 “작가님께서 ‘은형 씨 얼굴이 아수라장이라 섭외했어요’라고 하시더라. 제작진을 고소해도 될 것 같다”고 게스트로 온 진짜 이유를 밝혔다.

이 말을 들은 MC 정시아는 진지하게 “은형 씨 얼굴을 프로그램 로고에 넣으면 되겠다”며 동감해 이은형을 한층 더 혼미하게 했다.

또 이은형은 피부 관리에 대해 “저는 평소에 거의 화장을 안 하는 편이라서...”라고 밝혔지만, MC 박지윤은 “오늘 화장이 아주 두꺼운데요?”라고 즉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시아는 “여기저기 뜨기까지 했어요”라고 ‘팩폭’을 날렸고, ‘전문가’ 민혜연까지 “혈관이 많이 비쳐서 노화가 빨리 되는 피부”라고 지적했다. 이에 이은형은 체념한 듯 “여드름만 없지 주근깨, 안면홍조, 눈 주름까지 정말 트러블이 많아요”라고 인정했다.

이어 이은형은 “요즘 2세 준비 중이라 그에 맞춰 영양제를 챙겨 먹는다”고 건강관리 근황을 공개했다. 이에 박지윤은 “생각보다 갑자기 찾아올 수 있다”고 흐뭇하게 웃으며 이은형의 2세 계획을 응원했다.

‘아수라장’ 2회는 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SBS FiL '아수라장'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