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팬심을 사로잡는 어린왕자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코웨이는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코웨이 정수기 선택 토론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이마를 덮은 금발 헤어, 드레스 셔츠와 슬랙스의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한 멋을 소화했다.
그는 동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아련한 눈빛의 비현실적인 왕자님 비주얼을 선보여 여심을 저격했다.
촬영 중간 중간 개구쟁이처럼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한 지민.
그는 제작진의 갑작스러운 연기 요청에도 '광고 천재'의 면모를 발휘, 완벽한 호흡과 제스처로 여유롭게 촬영을 이어갔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는 1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일 오후 11시 48분경 1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로 첫 13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DNA’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2억건에서 13억건으로 1억건 증가하는 데 약 5개월 걸렸다.
‘DNA’는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가상 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전환과 함께 개인과 유닛, 단체를 오가는 방탄소년단의 세련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한다.
사진 = 코웨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