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05
연예

‘라우드’X‘SuperStar’, 방송 직후 음원 오픈

기사입력 2021.07.04 19:5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SuperStar P NATION 앱에서 SBS 라우드(LOUD) 참가자들의 음원을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6월 24일부터 방영된 SBS 라우드의 2라운드 팀미션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준 4팀(확성기, 마룻바닥 위의 새우, 미드사이더스, 비밀번호373)의 경연곡이 7월 3일 방송종료 직후 SuperStar P NATION앱에서 선공개 됐다.

서비스 되는 음원은 확성기(유민·천준혁·김민성)의 ‘부메랑’, 마룻바닥 위의 새우(아마루·이태우)의 ‘에너제틱’, 미드사이더스(은휘·저스틴김·김동현)의 은휘 자작곡 ‘CCHILL’, 그리고 비밀번호 373(임경문·이동현)의 ‘HER’이다.

또한 업데이트 직후 ‘라우드 미션’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라우드 2라운드 팀 미션곡을 직접 리듬 게임으로 플레이하며 게임 재화인 ‘다이아몬드 100개’와 아티스트 카드를 뽑을 수 있는 ‘프리미엄 팩 30’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SuperStar P NATION, SuperStar JYPNATION, The SuperStar 앱에서 각 라운드 진출자들에 대한 팬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투표는 물론 해외의 경우 독점으로 진행되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추후 라운드별 참가자들의 경연 음원들도 업데이트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달콤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