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46
연예

'골라자봐' 이상민 '먹존'에 한석규 체크인? '팅존'은 1호 커플 임박

기사입력 2021.07.01 16: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에 배우 한석규 목소리가 깜짝 등장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3화에서는 이상민의 ‘먹존’ 손님인 액션배우 출연자가 한석규의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총괄 관리자 강호동은 ‘한석규 선배님 오셨어’라고 환호하며 출연진들과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편 먹존지기 이상민은 대게 손질 중 손가락 부상 투혼(?) 끝에 대게찜과 블랙페퍼 크랩 요리를 완성했다. 먹존 손님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진실의 미간(?)으로 화답. 액션배우 김다영은 지금까지 먹었던 꽃게 중 최고라며 극찬했다..

조재윤의 ‘생존’에서는 동반 입대 손님들 인생 최초 야생의 맛이 그려졌다. 조재윤은 그동안의 고생을 보상하기라도 하듯 생존지기표 통닭구이와 반합 백숙을 준비했다. 잠시 조재윤이 자리를 비운 사이 동반 입대 친구들은 집에서는 먹지도 않던 구황작물로 허기를 달랬다. 무려 12시간 만에 맛보는 음식에 눈을 떼지 못하며 나만의 김병만씨’, ‘재밌는 아저씨’라고 조재윤 미담을 방출하기도 했다.

이어 생존 손님들은 숨겨왔던 기타 연주와 보컬 실력으로 첫 만남과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며, 동반 입대의 찐우정(?)과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 총괄 관리자 강호동과 생존지기 조재윤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아빠 미소를 보이며 군 입대를 앞둔 친구들을 응원했다.

‘팅존’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선택의 텐트가 이어졌다. 여성 출연자가 호감 가는 남성의 텐트로 찾아가 10분 간 대화를 이어가는 것. 여성 출연자들은 첫인상 선택 때와 다른 남성을 선택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다. 팅존지기 양세찬, 홍현희의 맞춤형 조언에 힘입어 1호 커플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이 다양한 콘셉트의 캠핑을 즐기는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캠핑 스폿(SPOT)을 찾아가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프라이빗 캠핑존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프라이빗 캠핑존은 총괄 관리자 강호동을 필두로 캠핑 음식을 먹으며 특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는 ‘먹존’ 이상민, 솔로 캠퍼들의 로맨틱한 사랑이 피어나는 ‘팅존’ 양세찬, 홍현희, 리얼 자연을 체험하는 야생 캠핑 ‘생존’ 조재윤 등이 존(ZONE) 지기로 활약한다.

LG헬로비전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매주 수요일 LG헬로비전은 오후 5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오후 8시에 방영된다.


사진 = 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