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달콤하고 시원한 후속곡으로 돌아온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후속곡 'Milkshake(밀크쉐이크)' 퍼포먼스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링블링은 야외 테니스장을 배경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발랄한 테니스룩을 착장한 채 칼군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화이트 의상에 다채로운 헤어 컬러와 액세서리, 산뜻한 네일아트 등을 포인트로 싱그러운 소녀의 이미지를 녹여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팔다리를 쭉쭉 내뻗는 역동적인 안무는 물론, 시원한 보컬의 조화로 여름 분위기에 걸맞은 청량한 매력과 건강한 에너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Milkshake'는 트로피컬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신디사이저 멜로디가 곡 전체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팝 스타일의 곡으로, 심플하게 시작하지만 점점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다채로운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밀크쉐이크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블링블링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로 블링블링만의 걸크러시하고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앞으로 'Milkshake'를 통해 러블리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타이틀곡 'Oh MAMA'로 좋은 반응을 얻은 블링블링은 후속곡 'Milkshake'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블링블링 '밀크쉐이크' 퍼포먼스 클립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