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치맛바람 (Chi Mat Ba Ram)'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000만 뷰 고지를 밟았다.
지난 17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비는 공개 10여 일만인 27일 오후, 조회 수 3천만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인트로부터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호평받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 연출과 시원한 서머 룩을 입고 여름을 즐기는 멤버들의 청량한 모습을 담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올해 초, 4년 전 발매한 '롤린 (Rollin')'으로 역주행에 성공하며 K 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미니 5집 'Summer Queen'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과 수록곡들이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새로운 음원 강자임을 증명했으며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초동 6만장을 돌파,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미니 5집의 수록곡 'Pool Party (Feat.이찬 of DKB)'의 뮤비 티저를 공개하며 후속곡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