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온라인 공연 송출 플랫폼 KAVECON(케이브콘) 운영사 KAVE(대표 박제상)는 오는 7월 3일, 4일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를 온택트 공연으로 송출한다고 밝혔다.
‘히든트랙’은 KT Seezn과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한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타이틀곡을 제외한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2019년 10월을 시작으로 최근 시즌3까지 진행되었고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온앤오프, 투모로우바이투게도 등 국내외 최정상 K-POP 아이돌들이 출연하여 팬들이 선정한 명곡을 소개하고 무대까지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개최되는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는 ‘My History’, ‘My Hidden Tack’이라는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평소에 팬들이 보기 힘든 숨겨진 명곡을 공연무대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본 공연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언택트로 생중계 될 예정이며, 실시간 채팅 등을 통해 비대면 콘서트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는 7월 3일, 7월 4일 양일간 저녁 8시에 진행된다.
7월 3일에는 A.C.E(에이스), AB6IX, 위아이(WEi), 윤지성이, 7월 4일에는 슈퍼주니어 예성, 온앤오프(ONF), 위클리 등이 출연한다.
한편 ‘히든트랙 스페셜콘서트’는 KT Seezn, 롯데홈쇼핑, JTBC STUDIO가 후원하고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한다. 온라인 관람권 예매는 7월 21일부터 해외는 케이브콘(KAVECON)’ , 국내는 ‘Seezn’, ‘올레tv’, ‘롯데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 케이브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