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래퍼 pH-1(피에이치원)과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2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H-1과 우디 고차일드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디지털 싱글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pH-1, Woodie Gochild, Seori (제로 바이 원 러브송)'이 발매됐다.
이는 지난달 3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혼돈의 장: FREEZE'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을 언플러그드 버전으로 편곡한 음원이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서리의 원곡에 pH-1, 우디 고차일드의 목소리가 더해진 새로운 트랙이다.
지난 22일 오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를 통해 예고돼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리믹스 버전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바로 pH-1과 우디 고차일드였다. 예상치 못한 K-POP과 힙합 아티스트의 만남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pH-1과 우디 고차일드의 랩 파트는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한층 새롭고 트렌디한 리믹스 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모든 걸 잃었을 때 네 옆을 지켜줄게" 등 두 사람만의 시선으로 해석한 사랑 가사가 원곡의 감성과 메시지를 더욱 짙게 표현했다.
최근 pH-1과 우디 고차일드는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Mnet '고등래퍼 4'의 멘토로 활약했던 pH-1은 지난 4월 새 싱글 '365&7 (Feat. JAMIE)'를 발매한 것은 물론, 휘인, APRO, 미란이 등과 협업을 진행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우디 고차일드는 지난 18일 3년 만의 정식 앨범인 새 EP 'SWOOP!'으로 컴백했다. 또한, 22일 버드와이저의 뮤직 플랫폼 BUDXBEATS에서 타이틀곡 'JACKSON (Feat. 창모)'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25일에는 'JACKSON Secret Society-MIX'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이는 등 다방면에서 꾸준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 = 하이어뮤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