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37
연예

브레이브걸스, 데뷔 이래 첫 팬미팅…7월 5일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6.24 19:06 / 기사수정 2021.06.24 19:06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5일, 브레이브걸스의 온·오프라인 팬미팅 'SUMMER QUEEN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브레이브걸스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되는 공식 팬미팅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신곡 '치맛바람'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팬미팅을 하고 싶다고 밝혔던 바 있어 오랫동안 팬미팅을 기다리던 팬들의 기쁨을 더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팬미팅 'SUMMER QUEEN PARTY'는 최근 미니 5집 'Summer Queen'으로 컴백해 반박 불가한 서머 퀸으로 자리매김한 브레이브걸스의 수식어에 맞게 역대 히트곡들로 꾸민다. 특별한 무대들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브레이브걸스가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직접 여러 가지 의견을 내는 등 설레는 마음으로 팬미팅 준비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팬미팅 'SUMMER QUEEN PARTY'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티켓 판매 오픈은 6월 28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하며 온라인 예매 기한은 7월 7일 오후 3시부터 7월 25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