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57
연예

‘2억 기부에 이어 또’…임영웅, 장애인복지시설에 3천만 원 상당 공기청정기 기부

기사입력 2021.06.23 08:55



가수 임영웅과 TV CHOSUN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3,0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기부했다.

지난 6월 16일 31번째 생일을 맞은 임영웅은 팬들과 함께 사랑의 열매에 2억원을 기부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TV CHOSUN의 자회사 티조컬처앤컨텐츠와 함께 따뜻한 이웃사랑을 펼쳤다. 기부된 공기청정기는 장애인복지시설에 우선적으로 전달되어 코로나19로 실외 활동에 제약을 받는 장애인들의 건강과 쾌적한 생활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TV CHOSUN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선발된 후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지난해 6월에도 코로나19 피해아동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 왔다. 티조컬처앤컨텐츠 관계자는 “팬들의 사랑을 사회에 더욱 크게 환원하는 모범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 씨와 함께 뜻깊은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에 보내주시는 국민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멤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지난 2월 '미스터트롯 TOP6 온라인 팬미팅'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것에 이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있는 티조컬처앤컨텐츠와 가수 임영웅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위드 코로나 시기를 맞아 굿네이버스는 복지 사각지대 개선과 소외된 이웃에 대한 빈틈없는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자신의 생일인 지난 6월 16일에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영웅시대’ 이름으로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저소득가정 아동과 독거노인 등 재난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쓰이게 된다.

임영웅은 지난해 6월 코로나19 피해지원을 위해 아동복지재단 ‘꿈을주는과일재단’에 1억 원을 기부했으며, 8월에는 팬클럽 ‘영웅시대’도 수재민을 돕기 위해 8억 9천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굿네이버스, 티조컬처앤컨텐츠, 뉴에라 프로젝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