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대표 추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국내 미방영분을 오는 23일 최초 방송한다.
'명탐정 코난'은 검은 조직에 의해 어린아이가 되어버린 고등학생 명탐정 남도일이 ‘코난’이라는 이름으로 주변 사건들을 해결하는 이야기이다.
지난 2000년에 국내에서 첫 방송한 이후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받은 대표 장수 애니메이션으로서 수많은 애청자들을 만들었다.
이번에 애니박스에서 선보이는 '명탐정 코난'은 1화 ‘밸런타인데이 살인 사건’을 비롯해 모든 회차가 국내에서 방영되지 않았던 미공개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첫 방송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3일 첫 방송될 ‘밸런타인데이 살인사건’에서는 미나가와가 주최한 밸런타인데이 파티에 방문한 란과 소노코, 그리고 코난이 미나가와의 사망을 목격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6월 23일 수요일 밤 10시 애니박스에서 첫 방송되는 '명탐정 코난'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애니박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