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12
경제

헬스케어 전문 대경산업, CCMS 인증기업 선정

기사입력 2011.01.08 21:15 / 기사수정 2011.01.08 21:15

엑스포츠뉴스 기자
CCMS우수기업인증서
CCMS우수기업인증서


[엑스포츠뉴스 정보] 헬스케어 R&D 전문 제조기업 대경산업(대표 이규대, www.massagechair.co.kr)가 안마의자 업계 최초로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기업이 소비자들의 불만 및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한 사후구제 등의 해결을 위해 실행되는 관리프로그램인 CCMS(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는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소비자관련 업무처리에 있어 명확한 행동기준을 제시, 고객관리의 척도가 되고 있다.

특히 대경산업이 이번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큰 의미를 두고 있는 이유는, 헬스케어 및 안마의자 업계에서 CCMS 인증을 받은 것이 대경산업이 최초이기 때문이다.

대경산업의 대표적인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브랜드인 '메디칼드림' 안마의자가 바로 이번 CCMS 인증 제품의 주인공. 15여 년 간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체에 가장 적합한 안마의자를 만들어 고객만족을 높이는 결실을 이뤄냈다. 

이미 대경산업은 안마의자 관련한 원천기술 등 발명특허 10건을 포함해 100여건에 이르는 산업 재산권 보유하고 있다.

대경산업 이규대 대표는 "소비자 불만을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과 신속한 고객 불만 처리 시스템 등 탄탄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갖춘 것이 좋은 평가를 얻은 것 같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CCMS 인증 제품인 안마의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유명 온라인 쇼핑몰 및 본사직영 쇼핑몰인 메디칼드림(www.medicaldream.co.kr)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이 외에 안마기, 마사지기, 마사지체어 등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대경산업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트레이트센터 한국무역협회 빌딩 내에 비즈니스센터를 개장, 해외시장 개척을 본격적으로 준비 중이다. 이미 중국과는 수출 계약을 완료한 상태로 2011년엔 100만불, 2012년엔 500만불 상당의 수출을 할 계획이다. (문의: 02-6000-8880)

[자료 제공= 대경산업]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