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46
연예

오마이걸 아린, 아이유 ‘스물셋’ 커버 전격 공개…‘스물셋’ 병아리 버전

기사입력 2021.06.18 18:55



오마이걸 아린이 아이유 ‘스물셋’ 커버를 공개했다.

18일 오마이걸 유튜브 채널에는 “[Cover] 아린(오마이걸)_스물셋(아이유) l Arin(OHMYGIRL)_Twenty-three(IU)”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스물셋이 된 것을 기념해 아이유의 ‘스물셋’을 커버하고 있는 아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같은 아린의 깜짝 커버 공개는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그룹 오마이걸의 아린은 '열여덟 어른'을 위해 3천만원을 기부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린은 18일 생일을 기념해 아름다운재단에 3천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보육시설을 퇴소한 보호종료아동의 자립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보호종료아동이란 아동보육시설 및 위탁가정에서 생활하다가 만 18세가 돼 퇴소해야 하는 아동을 말한다. 통계에 따르면 연평균 2,550명의 청년이 보호종료되어 주거 및 생계를 홀로 책임지고 있다.

아린은 "생일을 맞아 미성년에서 성년이 되기까지 함께 해준 멤버들과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홀로 사회에 나온 보호종료아동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