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에 명품 배우 조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18일 공개되는 ‘와썹맨’에는 최근 영화 ‘발신제한’에 주연으로 나선 조우진이 함께 한다.
‘발신제한’은 성규(조우진)가 출근길 차 안에서 의문의 발신 번호 표시 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 추격 스릴러 영화다. 배우를 시작한 지 22년 만에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을 알리기 위해 조우진이 출연을 결심한 것이어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박준형은 영화 속 차량과 동일한 차에 조우진을 태워 직접 운전하며 서울 시내 드라이브에 나섰다.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영화 속 내용을 기반으로 상황극이 펼쳐졌고, “차 안에 폭탄이 있다”는 협박범의 말에 박준형은 아무도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여 조우진을 박장대소케 했다.
이어 맛집으로 이동, ‘와썹맨’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방’도 펼쳐졌다. 푸짐한 한정식 코스 앞에서 조우진 역시 연신 음식을 클리어 했다고. 또한, 그 동안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명배우 답게 그 동안 사랑받았던 작품들의 명대사를 재연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고 알려져 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JTBC스튜디오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와썹맨’은 god 박준형이 핫한 인물과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조우진과 함께한 ‘와썹맨’은 18일 오후 5시에 ‘와썹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