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withHero 대전-세종’은 6월16일 임영웅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성금 616만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대전대덕구청에전달)했다.
그들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가 추진하는 나눔리더스클럽(3년 내 1,000만원 이상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 팬클럽 등) 8호로 가입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클럽. 단체(협회)나 모임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대한민국 나눔 문화를 이끌어가는 기부모임이다.
‘영웅시대 with Hero대전-세종’에서 기탁된 성금은 형편이 어려운 대덕구 한부모 가정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임영웅 생일에 맞춘 기부 이벤트는 2020년 동구 한부모 가정을 위한 기탁을 시작으로 2년째 진행 중이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팬클럽 회원 분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미 있는 성금을 기탁한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좋아하는 가수를 위해 기부로 팬들의 사랑을 보여주는 건강하고 밝은 팬덤문화는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그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보내주신 기부금은 한부모 가정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영웅시대 with Hero대전-세종’은 공식카페 영웅시대 정회원들로 구성되어있다. 그들은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기부, 봉사활동 등으로 그의 선한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올해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전국 ‘영웅시대with Hero’와 함께 생일축하버스와 지역별 기부,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영웅시대 with Hero대전-세종’은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하는 ‘서울숲 가꾸기’를 진행하고 있다.
그들은 서울숲 ‘나무 돌보미 사업’ 자원봉사를 통해 이 공간을 꾸준히 가꿔 나갈 예정이다. 이 봉사는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 한다.
완공은 장마시기를 고려해가며 8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임영웅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