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의 수트핏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7일 밀라그로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고 밤 10시 사랑의 콜센타에서 만나요. #영탁 #youngtak #목요일 #사랑의콜센타 #본방사수 #내일부터_대구콘에서_만나요_내사람들 #밀라그로 #milagro #밀라그로패밀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영탁은 화이트 수트를 말끔하게 차려입고 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17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0회에서는 TOP6가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만능엔터테이너들인 문희경-이현우-하재숙-간미연-김슬기-김법래와 이전에 본 적 없던, 빛나는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며 현장을 후끈 달군다.
그리고 대구, 광주, 서울, 청주, 부산, 고양 등 공연장과 협의가 완료된 지역에서 재개되는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는 거리두기 좌석제,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및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음식물 섭취금지, 상시 방역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밀라그로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