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08
연예

윤계상,열애 중 "지난해부터 좋은 만남"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1.06.17 17:18 / 기사수정 2021.06.17 17: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윤계상이 열애 중이다. 

17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씨가 현재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윤계상 씨는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연인을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와 과도한 관심으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윤계상 씨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후 뉴스엔은 윤계상이 5세 연하의 유력 뷰티 브랜드 대표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윤계상은 하반기 방송을 앞둔 '크라임 퍼즐'을 통해 지난 해 1월 종영한 '초콜릿' 이후 2년 여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다음은 윤계상 소속사가 전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