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28
연예

'대탈출4' 2차 티저 공개…강호동→피오 "너무 기대돼"

기사입력 2021.06.17 13:0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대탈출4' 탈출러 6인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는 7월 11일 첫 방송 되는 tvN '대탈출4'는 확장된 세계관, 시공을 초월한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국내 유일의 탈 지구급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풀리는 티저와 포스터를 통해 '대탈출4'의 베일이 벗겨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 첫 번째 에피소드를 예고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기대를 모은다.

'대탈출4'의 첫 에피소드는 '백 투 더 경성 후속편'으로 꾸며진다. '백 투 더 경성'은 지난 시즌 3의 마지막 에피소드로 타임머신을 타고 경성에 도착한 멤버들의 탈출 여정을 담았다.

재미와 감동을 모두 녹여낸 스토리와 영화를 방불케 하는 스케일로 시청자들은 물론, 멤버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에피소드로 꼽히기도 하며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까지 멤버들은 이번 시즌의 포문을 '백 투 더 경성 후속편'으로 연다고 하자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 기대된다", "못 기다리겠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멤버들의 캐릭터 포스터 합본 버전이 함께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느새 네 번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6인의 탈출러가 가지고 있는 개별 능력치와 활약이 한데 모여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빚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대탈출4'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캐릭터 포스터 속에 숨어있는 대탈출 아이템 10개를 찾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캐릭터 포스터에는 지난 시즌 1, 2, 3에서 선보인 멤버 개인의 활약상과 관련된 아이템들과 대탈출 유니버스를 의미하는 DTCU 알파벳이 숨겨져 있어 찾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것.

이벤트에 참여하여 모든 아이템을 찾은 시청자에게는 '대탈출4 x DTCU' 탑승권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대탈출4 공식 홈페이지와 DTCU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탈출4'는 오는 7월 1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 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