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44
게임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2차 CBT 모집…사전예약만 벌써 40만 돌파

기사입력 2021.06.15 16:0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이 유저들에게 최대한의 만족감을 선사하려 2차 CBT에 돌입한다.

15일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2차 국내 비공개 테스트(CBT)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철저한 담금질을 통해 국내 이용자에 최대한의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2차 CBT 모집에 돌입했다. 2차 CBT에서는 보다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점검할 예정이며, 이용자와 함께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려는 목적으로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의견을 수렴한다.

1차 CBT부터 4천 명 모집 중 7천5백여 명의 참여자가 몰리는 등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2차 CBT 일정을 6월 25일부터 28일로 정하고,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안드로이드 사용자 3,000명과 iOS 사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CBT 참여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CBT에서는 보다 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CBT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접속 일수에 따라 인게임 우편을 통해 구조체 연구권, 혈청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CBT 신청은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OS 및 디바이스 기종 선택, 이메일 주소 입력, 설문조사 작성까지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기간이 종료된 후, CBT 참여가 확정된 이용자는 별도의 이메일을 통해 안내가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현재 기준 사전예약자 40만을 돌파하는 등 기대를 받고 있는 액션 RPG이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 및 매력적인 3D 캐릭터와 스타일리시하고 독창적인 액션 시스템 등 게임성 등으로 이미 해외 서버에서 즐긴 경험이 있는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용자는 멸망 위기에 빠진 세기말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이 독창적으로 확립한 고유의 시스템 3체인을 이용해 다양하고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 시 기본 공격을 통해 적색, 청색, 황색으로 나뉘는 스킬볼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고 적재적소에 스킬볼을 사용함으로써 각각이 지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같은 색상의 연속된 스킬볼을 사용하여 1체인, 2체인, 3체인 효과를 발동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킬볼 조합이 매우 중요하며, 3체인을 완성해 캐릭터 각각의 강력한 QTE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볼 개수에 상관없이 3체인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초산 공간이라는 개념은 전투 시 필수불가결한 요소이고 적의 공격에 피격당하기 직전에 회피만 사용해서 바로 진입할 수 있으나 무한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체인 효과와 함께 보다 더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또한, 구조체는 적에게 대미지를 입혀 충분한 에너지를 축적하면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구조체는 공격 효과가 강력하고 화려한 필살기를 통해서 적에게 더욱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에서는 이와 같이 전략성과 컨트롤을 요구하는 액션 외에도 ‘구조체’를 이끄는 지휘관으로서의 몰입감 높은 스토리, 기숙사 설정을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 전투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 게임 재미를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특수 던전이나 재화 던전 등 게임 내에서 모은 재화를 이용해 B급 캐릭터이라도 가장 높은 랭크인 SSS+까지 올릴 수 있으므로 버려지는 캐릭터 없이 육성의 재미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2차 CBT 모집을 시작했다”라며, “게임을 섣부르게 출시하기보단 철저한 담금질을 거쳐 훨씬 만족감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지금보다 게임이 더 나아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이용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가장 중요한 만큼 적극적인 의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흥행작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사전예약 모집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모든 참여자는 정식 오픈 시 5개의 S급 구조체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전예약 참여 인원수에 따라 이용자들은 더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인게임 필수 아이템을 비롯해 ‘한정의식-후루루’, ‘쿠로 가구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70만 사전예약자 수치를 달성할 경우에는 ‘루시아·홍련 새벽녘 코딩’까지도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구글 기프트카드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으며,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 루시아·여명 아크릴 스탠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추첨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