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꽃보다 아름다운' 미남의 정수를 보여주는 화보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BTS 2021 MUSTER 소우주'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콘셉트 포토는 '넌 누구보다 밝게 빛나, ARMY'라는 문구와 함께 각 멤버들이 짙은 녹음을 배경으로 꽃을 들고 있다.
그중 뷔는 카라가 커서 포인트가 되는 연그린 패턴 셔츠에 브라운 베스트를 매치했다. 또한 알록달록한 패치가 장식된 짙은 갈색 베레모를 착용했다.
뷔의 짙은 이목구비는 강한 존재감과 압도적인 잘생김을 자랑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진입 첫 주 1위로 직행해 3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빌보드는 14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지난달 발표한 디지털 싱글 'Butter'로 3주 연속 메인 싱글차트 '핫 100'(6월 19일 자)1위에 올랐다는 소식을 알렸다.
또한, 빌보드는 MRC 데이터를 인용해 "지난달 21일 공개된 'Butter'는 6월 13일까지의 주간 집계에서 라디오 방송 청취자 수 2,460만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주간 집계에 비해 10% 증가한 수치"라고 설명했다. 'Butter'는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3주 째 정상을 꿰찼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하이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