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01
연예

'YB' 윤도현, 이승윤→서영주와 '떼창 라이브' (유명가수전)

기사입력 2021.06.14 17:44 / 기사수정 2021.06.14 17:44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유명가수전'의 멤버들과 YB 밴드 윤도현이 이색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15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는 대한민국 대표 밴드 'YB'의 윤도현이 출연한다. 또,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물론, 남성 듀오로 최고의 합을 자랑했던 '너도 나도 너드'의 한승윤, 서영주도 방문한다.

이날 평소 캠핑을 즐긴다는 윤도현의 취미에 따라 유명家가 아닌 야외 캠핑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윤도현은 캠핑 매니아답게 제일 먼저 캠핑장에 도착해 멤버들을 위해 손수 캠핑을 준비한다.

뜻밖의 나들이에 들뜬 마음으로 촬영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윤도현을 발견하고 서로가 '찐 팬'임을 주장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에 출연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 넘치는 리액션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

또, 윤도현은 유명가수전 멤버들을 위해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선보였다. 하지만 윤도현은 다소 엉성하게 요리를 시작했고, 이를 본 멤버들은 불안해했지만 요리를 맛본 후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고 극찬하며 캠핑 먹방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순조로울 것 같았던 유명가수전 첫 캠핑은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며 촬영 중단 사태가 벌어졌다. 첫 촬영 중단 사태도 잠시 이수근과 이승윤, 이무진은 우산을 쓴 채 그들만의 미니 캠핑을 즐겨 한층 더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또 ,유명가수전의 코너 '네멋대로 송'은 '친구, 우정'을 주제로 펼쳐졌다. 이승윤은 힘든 시절 힘이 됐던 친구와 함께 불렀던 감성 짙은 발라드를 선보였고, 정홍일은 신나는 기타 반주와 함께 멤버들의 떼창을 유발하며 흥 파티를 열었다. 윤도현 역시 즉석에서 진행된 라이브에도 흔들림 없는 연주와 노래를 펼쳐 유명가수전 멤버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유명가수전'은 1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유명가수전'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