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15
연예

정유미, 이상엽 친구로 캠핑장 등장 "맵싹한 요리가 좋아" (전국방방쿡쿡)

기사입력 2021.06.12 18:43 / 기사수정 2021.06.12 20: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국방방쿡쿡'에 온주완과 유인영, 정유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12일 방송된 MBN '전국방방쿡쿡'에서는 온주완·유인영·정유미가 이상엽의 친구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배우 팀 차태현, 장혁, 이상엽과 스포츠 선수 팀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은 충청남도 보령에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음식'을 주제로 열 번째 대결을 펼쳤다.

조개, 주꾸미, 꽃게 등 보령의 특산물로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준비하던 양 팀은 캠핑 친구 온주완, 유인영, 정유미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특히 온주완과 유인영, 정유미는 현주엽 앞에서 유독 공손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냐"는 물음에 정유미는 "좋아한다"고 대답하면서 "맵싹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후 '맵싹하다'라는 말에 대해 "'매콤하다'의 경상도 방언이다. 약간 땀이 나고, 조금 매콤한 느낌이다"라고 해맑게 설명했다.

이후 텐트 안에서 요리를 기다리던 유인영은 "나는 매콤한 정도가 아니고 정말 매웠으면 좋겠다"고 매운 음식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전국방방쿡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