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ITZY(있지) 리아가 브이로그를 통해 무대 밖 일상을 공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ITZY 공식 SNS 채널에 리아의 브이로그 영상 예고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리아의 소소한 일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브이로그는 11일 오후 6시에 ITZY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유나와 류진에 이은 세 번째 브이로그 주인공 리아는 포스터에서 캐주얼한 차림으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대 위 귀를 사로잡는 꿀 보이스로 전 세계 팬심을 확보한 리아가 새 콘텐츠에서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완벽 퍼포먼스로 'K팝 대표 퍼포머'로서 인정받은 ITZY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모습이 담긴 자체 제작 영상 시리즈를 통해 반전미를 선사하며 월드와이드 팬들과 한층 친밀하게 소통 중이다. 국내외 팬들은 이들의 화수분 매력에 열렬하게 반응했고, 이를 방증하듯 ITZY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최근 1000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ITZY는 지난 4월 30일 전 세계 동시 발매한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와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으로 각종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4세대 걸그룹 선두주자'의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이번 음반은 지난달 28일 누적 판매량 33만 장(가온차트 출고량 기준)을 기록하며, 가온차트에서 앨범 판매량 25만 장 초과 달성 시 부여하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앞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148위로 최초 진입했고 또 다른 메인 차트인 '아티스트 100'에서는 99위에 랭크돼 빌보드 3대 메인 차트 중 두 개에 동시 입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를 비롯해 '월드 앨범', '커런트 앨범 세일즈', '인디펜던트 앨범' 등 빌보드 12개 부문 차트인에 성공했다.
'마.피.아. In the morning' 뮤직비디오는 업로드된 지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7000만 회를 돌파한데 이어 공개 약 22일 11시간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기간 1억 뷰를 달성하고 '5연속 1억 뷰' 기록을 쌓아올렸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