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용감한형제(본명 강동철)가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일부 공개했다.
용감한형제는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ravegirls #poolparty #풀파티 #나혼자산다 #뮤비 #스포 #후속곡 #6월17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니터 화면이 담겼다. 푸른색 조명으로 청량함을 안기는 촬영 현장을 접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용감한형제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일부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스포를 전한 바 있다. 이어진 지난 7일에는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하셔도 됩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용감한 형제가 남긴 글 때문에 후속곡의 제목은 'Pool Party'(풀파티)로 추정되고 있다.
또한 작곡가 차쿤(CHAKUN)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늦었지만 너무 잘먹고 감사합니다 쁘걸"이라는 글과 함께 브레이브걸스가 보내준 도시락을 잘 먹었다는 글을 남겼는데, 이와 함께 "맛있었냐 물으신다면 YES ~ ! 브걸 신곡 좋냐고 물으신다면 Oh YES ~ !!!"라는 글을 남겨 타이틀곡의 제목이 'Oh YES'(오예스)라고 스포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고 있다.
한편,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Summer Queen'(썸머퀸)은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용감한형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