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29
연예

안정환 "♥이혜원과 골뱅이탕 먹다가..." (안다행)

기사입력 2021.06.07 14:01 / 기사수정 2021.06.07 14:01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안다행' 안정환이 골뱅이탕에 담긴 아내 이혜원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7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산수로' 김수로와 '바다재윤' 조재윤의 특별한 자급자족 두 번째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이날 '안다행'에선 '바다재윤' 조재윤이 자연산 골뱅이로 환상적인 식사를 마련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김수로와 조재윤은 대형 골뱅이들이 지천으로 널려있는 갯벌의 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천혜의 식재료와 함께 '바다재윤'이 선사하는 이른바 '골뱅이 4종세트'가 모습을 드러낼 예정. 자연산 골뱅이의 해감부터 각종 요리를 척척 완성해내는 '바다재윤' 조재윤의 모습에 김수로는 물론 안정환과 붐, 그리고 '빽토커'로 스튜디오를 찾은 신현준과 류승수도 감탄을 쏟아낸다.

특히 골뱅이탕을 본 안정환은 "와이프가 골뱅이탕을 좋아해서 소주를 함께 마신다. 국물이 졸아들 때쯤 침대로 가면 된다"면서 아내 이혜원과의 에피소드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골뱅이 탕에 소주를 곁들이면서 펼쳐지는 안정환의 핑크빛 에피소드에 '빽토커'들은 감탄 섞인 탄식을 내뱉었다는 후문이다.

'안다행'은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