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MAP OF THE SOUL ON:E 콘셉트 포토북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그중 멤버 정국은 블랙에 실버 징이 촘촘하게 박힌 재킷을 입고 치명적 눈빛을 발산했다.
또 실크 재질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정국은 극강의 청순함과 청초한 아우라를 풍겼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신곡 ‘Butter’로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를 정복하는 등 다수의 차트를 휩쓸며 돌풍을 이어갔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6월 5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달 21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Butter’는 ‘핫 100’ 차트에 진입과 동시에 1위로 직행했다. ‘Butter’는 ‘Dynamite’를 시작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 한글 가사 최초라는 역사를 쓴 ‘BE’의 ‘Life Goes On’에 이어 방탄소년단이 ‘핫 100’ 차트 1위에 오른 네 번째 곡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티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