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플레이오가 인디게임 개발사를 위한 마케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지엔에이컴퍼니(대표이사 최지웅)가 제공하는 게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오’에서 인디게임 개발사를 위해 총 1억 원 수준의 마케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디게임 마케팅 지원 이벤트는 플레이오 웹 페이지에서 6월 3일부터 17일까지 쉽게 신청할 수 있다. 플레이오는 선정된 개발사에 자체 인공지능을 활용해 유저의 게임 다운로드와 플레이를 유도하는 마케팅 혜택을 지원한다. 플레이오에서는 별도의 SDK를 설치하지 않아도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지엔에이컴퍼니 최지웅 대표는 "개발사와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인디 개발사들이 최적의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인디게임 개발사들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지엔에이컴퍼니는 인디 게임 개발 환경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게임 개발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 가치 있는 게임 마케팅 생태계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플레이오는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지엔에이컴퍼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