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파워풀한 신곡으로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엔플라잉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의 타이틀곡 ‘Moonsho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힘찬 도약을 통해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갈 엔플라잉의 모습을 담아냈다. 흑백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그들을 감시하는 CCTV 화면을 향해 걸어가고, 이내 영상은 컬러로 전환되며 큰 달이 등장한다. 여기서 달은 밤의 세상을 구석구석 비추는 감시자를 상징하는데, 멤버들은 그 달빛을 뒤로한 채 한껏 뛰어오르며 새로운 세상을 향해 도약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앨범명 ‘Man on the Moon’처럼 엔플라잉은 마침내 달을 딛고 올라서며 또 다른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티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는 신곡 ‘Moonshot’은 야성미 넘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얼터너티브 록 장르다. 개러지한 톤의 기타 사운드와 강렬한 브라스 편곡이 활기를 더하며, 영상 막바지 보컬 유회승의 시원한 목소리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엔플라잉 ‘Moonsho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