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02
연예

김희재 팬카페, 경기도 일대 대규모 생일 축하 버스 광고 진행

기사입력 2021.06.03 08:22



김희재 팬카페 ‘김희재와희랑별’에서는 6월 2일부터 7월 1일까지 경기도 일대에서 한 달 동안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가수 김희재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진행하는 버스 광고 이벤트다.

이 버스들은 수원, 용인, 분당, 오산, 동탄, 안양. 군포. 시흥, 사당역 등 서울과 경기도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축하 메시지를 싣고 달리는 버스는 수원-용인-분당 720-1번, 판교 성남 일대를 운행하는 340번, 수원-동탄-오산을 운행하는 20-1번, 수원 전 시내를 횡단하는 88번과 99번, 수원-안산-시흥-과천-사당역을 운행하는 777번, 안양 시내를 달리는 6번, 안양-시흥-신림역-사당-과천에서 운행되는 9-3번, 군포-안양-과천에서 운행되는 11-5번 등이다.

버스에는 “95.06.09 너를 만난 건 행운이야~. 평생 따라갈게 김희재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이와 같은 축하 문구와 대규모 버스 광고 진행은 김희재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김희재와희랑별’ 공식카페를 포함한 김희재의 팬카페들은 기부 행사도 같이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그들은 사랑의열매와 밀알복지단체를 통한 기부가 진행되고 있으며, 김수환 추기경의 ‘바보의나눔’ 통해서도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수 김희재는 올해 봄 신곡 ‘따라따라와’를 발표해 활발히 활동했다. 그리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래희리스또’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김희재와희랑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