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26
연예

BTS 진, 비주얼 킹 그 자체

기사입력 2021.06.02 00:18



방탄소년단(BTS) 진이 K-POP 투표 사이트 'KPOP VOTE'에서 ‘King of Visual Kpop 2021’ 1위에 올랐다.

진은 5월7일부터 5월30일까지 투표 웹사이트 'KPOP VOTE'에서 진행한 ‘King of Visual Kpop’(케이팝 비주얼킹) 1위를 차지했다. 진은 투표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6만 3668표를 획득했다.



케이팝의 비주얼킹으로 선택을 받은 진은 작은 얼굴에 별같이 반짝이는 큰 두 눈, 날렵한 콧대, 도톰한 입술까지 남신이라는 표현에 걸맞은 비주얼을 보유 중이다. 또한 환상적인 피지컬로 전 세계인의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진은 해외 매체에 노출될 때마다 그의 천상계 미모에 빠져들어 셀 수 없는 별명이 만들어졌다.

17년 미국 빌보드로부터 그해의 빌보드 밈으로 뽑혔던 BBMAs(빌보드 뮤직 어워즈) 왼쪽에서 세 번째 남자(왼세남), 중국 웨이보의 P5남, 차문남, 유엔총회남, 빌보드 조끼남, 봄버자켓남, 오렌지 수트 가이 등등 그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미의 남신으로 항상 화제가 되어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POP VOTE-하이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