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라켓소년단’이 첫 번째 OST 곡인 더보이즈의 ‘지금처럼’을 전격 발매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지난 5월 31일 방송된 ‘라켓소년단’ 첫 회는 땅끝마을의 새로운 풍경과 살아 숨 쉬는 캐릭터, 신선하고 신박한 ‘라켓소년단’만의 유쾌한 스토리 서막이 재치있게 펼쳐져 시청자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와 관련 ‘라켓소년단’이 1일(오늘) 오후 6시 첫 번째 OST인 더보이즈(THE BOYZ)의 ‘지금처럼’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지금처럼’은 희망차고 역동적인 기타 리프 배경에 밝고 신나는 분위기가 어우러진 록 장르 곡으로, ‘라켓소년단’ 멤버들의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패기를 엿보게 한다. 실력파 작곡가 HONEY NOISE가 작곡을 맡았으며, 뛰어난 가창력에 칼군무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아이돌 ‘더보이즈’가 가창자로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지금처럼’은 지난 25일 공개된 ‘라켓소년단’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짧게 등장하며 궁금증을 일으켰던 터. 이어 지난 31일 방송된 첫 회에서 본격 첫 선을 보이며 ‘라켓소년단’만의 유쾌하고 활기찬 느낌을 표현해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더보이즈의 감미로운 음색과 파워풀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지금처럼’은 앞으로도 ‘라켓소년단’의 명장면마다 함께하며 작품 특유의 싱그럽고 활기찬 에너지를 배가시킬 전망. ‘라켓소년단’과 ‘지금처럼’이 함께 일궈낼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유기농 깨발랄 성장기 ‘라켓소년단’ 첫 회에 뜨거운 반응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하며 “더보이즈의 ‘지금처럼’을 시작으로,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라켓소년단’ OST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 방송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선정작인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첫 회와 마찬가지로 90분으로 특별 확대 편성된 ‘라켓소년단’ 2회는 6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