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오는 14일 컴백을 앞둔 업텐션의 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일 자정 업텐션 공식 SNS에 쿤, 고결, 규진의 2nd ALBUM 'CONNECTION' silhouette.ver 유닛 및 개인 콘셉트 포토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유닛 포토 속 쿤, 고결, 규진은 서로에게 기댄 채 눈을 감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 것은 물론,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아울러 세 멤버들은 개인 포토를 통해 독보적인 시크 무드와 완성형 비주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업텐션은 오는 2일 선율, 비토, 환희, 샤오의 유닛 및 개인 콘셉트 포토, 4일 트랙리스트, 7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 8일 뮤직비디오 1차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들로 컴백 열기를 더한다.
'CONNECTION'은 지난해 9월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 이후 오랜만의 완전체 컴백 앨범이다. 메인 보컬 선율과 환희가 MBN '보이스킹'을 통해 활약을 펼치며 뛰어난 실력과 눈에 띄는 매력을 입증한 가운데, 업텐션의 새로운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텐션의 2nd ALBUM 'CONNECTION'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