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엠넷 '킹덤: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곡 '킹덤 컴(KINGDOM COME)'을 발매했다.
29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정오 발매된 더보이즈의 '킹덤' 파이널 경연곡 '킹덤 컴'이 발매 직후인 오후 1시 지니 3위, 벅스 7위, 멜론 24위에 진입하는 등 킹덤 출연 팀내 상위권으로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 메인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킹덤 컴'은 2020년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서 '킹덤'으로 이어 온 더보이즈의 기나긴 여정을 마무리하는 곡이다.
특히 힘겹고 치열했던 지난 ‘긴 밤(The Long Night)’을 끝낸 뒤 눈앞에 펼쳐진 ‘천국(KINGDOM COME)’이라는 테마로 더보이즈가 찾은 진정한 킹덤이라는데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곡 '킹덤 컴'은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및 SNS 실시간 트렌드 등지에 더보이즈와 관련된 다양한 검색어가 최상위를 장악하는 등 이들의 놀라운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더보이즈의 이런 놀라운 행보는 지난해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 '체크메이트'로 이미 입증됐다. '체크메이트'는 발매 당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높은 음원 성적을 경신해 1위 그룹의 면모를 톡톡히 선보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6월 3일 파이널 경연에서 '킹덤 컴'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JTBC스튜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