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50
연예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 미디어자몽 운영 오픈 스튜디오 개설

기사입력 2021.05.28 09:53 / 기사수정 2021.05.28 09: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1인 미디어 MCN기업 미디어자몽과 손잡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오픈 스튜디오를 열었다.

오픈 스튜디오는 공개방송, 기업 또는 개인의 라이브방송, 팟캐스트 등의 미디어 제작이 가능한 공간이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의 오픈 스튜디오는 A룸(12평)과 B룸(8평) 두 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창의력 넘치는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한 여러 첨단 장비들을 구비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영화관의 공간 활용에 대해 고민해왔으며 비대면 시대에 활성화 되고 있는 1인 미디어와 증가하고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수요에 발맞춰 미디어자몽과 함께 오픈 스튜디오를 기획했다. 


창의력 넘치고 편안한 공간으로 구현된 오픈 스튜디오는 국내 최고 수준의 라이브, 방송 시스템으로 인터뷰, 중계, 토크 등 미디어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시네마 건대의 오픈 스튜디오의 운영과 관리는 미디어자몽에서 담당하며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몽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스튜디오를 오픈해 영화관이 복합 미디어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오픈 스튜디오를 통해 재미있고 창의적인 미디어 콘텐츠들이 꾸준히 만들어 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