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바라던 바다'에 블랙핑크 로제가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6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 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손님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 줄 운영진에는 윤종신,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온유, 이수현이 출연한다. 이들은 손님들을 위해 요리와 음악을 준비하고, 인테리어와 운영에 필요한 모든 준비 과정에 참여한다.
이 가운데 '바라던 바다'에 첫 번째 게스트로 블랙핑크의 로제가 출연한다. 로제는 종업원들과 함께 손님들에게 환상적인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촬영은 로제의 관찰 리얼리티 예능 첫 도전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피아노 연주는 물론 손님들을 위한 공연 준비에 매진한 로제는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곡과 뮤지션들과의 듀엣 등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 중이다. 또한 어촌 마을에서 겪은 색다른 모습들을 진솔하게 보여준다.
'바라던 바다'는 '비긴어게인2, 3', '너의 노래는',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송광종 PD가 연출을 맡는다.
'바라던 바다'는 6월 2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바라던 바다'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