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8:18
연예

'스프링 캠프' 새로운 팀 구성… 제작진 "또 다른 관계성 볼 수 있어"

기사입력 2021.05.27 10:19 / 기사수정 2021.05.27 10:19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스프링캠프' 새로운 팀 구성으로 다시 캠핑에 나선다.

8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는 독박 캠핑 2탄이 시작된다.

봄을 맞아 첫 캠핑을 떠났던 '신서유기' 멤버들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의 OB 팀과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의 YB 팀으로 나뉘었으나 이번에는 새로운 유닛을 결정한다.


강호동, 송민호, 피오가 뭉친 오호호 팀과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이 뭉친 재수조은 팀으로 팀 명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각 팀의 리더가 캠핑의 모든 것을 책임지고 준비하는 독박 캠핑 콘셉트가 이어지는 바, 2대 독박 리더의 자리에는 피오와 규현이 오른다.

두 사람이 리더로 선출된 과정부터 '신서유기'다운 긴장감이 가득했다고 해 사건의 전말에 관심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텐트를 치는 것부터 엉망진창이었던 초보 캠퍼 멤버들이 이번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궁금증을 모은다.

'스프링 캠프' 제작진은 "OB 팀과 YB 팀으로 나뉘었던 첫 캠핑과 다른 새로운 팀 구성으로 두 번째 캠핑을 시작한다. 멤버들 간 또 다른 관계성들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독박 리더에 따라 바뀐 캠핑 스타일, 그에 따라 바뀌는 멤버들의 역할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스프링 캠프'는 28일 오후 4시에 OTT 플랫폼 티빙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티빙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