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34
연예

고스트나인, 미니 4집 비주얼 필름 공개…9人 9色 매력

기사입력 2021.05.27 07:2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정점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먼저 자전거를 끌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으로 등장한 황동준은 그윽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손준형은 철로 위를 걸으며 화창한 햇살을 만끽했다. 마치 CF의 한 장면 같은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신은 학교 곳곳을 누비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겼다.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영상미를 배가시켰다. 최준성은 야외에서 홀로 책을 읽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곧이어 책상에 엎드린 그는 꿈을 꾸고 있는 듯한 편안한 표정을 지으며 미소년의 자태를 드러냈다. 이강성은 무언가를 채집하러 떠나는 소년의 모습으로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고, 프린스 또한 발랄하면서도 진지한 모습이 돋보이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민들레 씨앗을 바람에 날리며 청초한 외모를 드러낸 이우진은 가방을 들고 어디론가 떠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놀이터에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태승은 쾌활한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돋보기를 들고 등장한 이진우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곳곳을 탐색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무드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9인 9색 매력 넘치는 소년미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톡톡 튀는 청량함부터 신비로운 미소년의 모습까지 겸비한 고스트나인의 모습이 베일을 벗으면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고스트나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는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으로, 기존의 파워풀하고 다크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청량하고 밝은 고스트나인만의 화법으로 사랑에 빠졌을 때의 순간, 사랑하고 있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미니 4집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