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백예린을 주축으로 결성한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가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한다.
밴드 더 발룬티어스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 '#OUTNOW'에 출격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27일 방송에는 정규 1집 ‘The Volunteers’를 발매한 록밴드 더 발룬티어스가 출연해 정규 1집을 리뷰하는 시간을 가진다.
더 발룬티어스는 결성 후 정규 앨범 없이 유튜브와 사운드 클라우드로만 음원을 공개하며 ‘음원 존버단’이라는 팬덤을 형성한 그룹이다. 보컬&기타에 백예린, 기타에 Jonny, 베이스에 구름, 드럼에 김치헌으로 구성됐다.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더 발룬티어스의 첫 정규 앨범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데모 형식으로 공개된 미공개 곡과 신곡을 함께 담았다.
음원 발매 당일인 27일 오후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OUTNOW'에서 더 발룬티어스는 정규 1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소감을 전하며 음원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더 발룬티어스는 정규 1집 전곡을 함께 들으며 곡에 담긴 의미와 제작 비하인드 등을 직접 코멘터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또한 더 발룬티어스는 밴드 결성부터 지금까지의 타임라인을 돌아보고, 멤버들이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밴드 더 발룬티어스가 출연하는 '#OUTNOW'는 27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NOW.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