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25
연예

홍대광, 오늘(24일) 달달함 가득 신곡 '한 걸음씩 발맞춰서' 공개

기사입력 2021.05.24 12:54 / 기사수정 2021.05.24 12:54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감성 보컬리스트 홍대광의 달콤한 신곡 '한 걸음씩 발맞춰서'가 24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홍대광이 발표하는 이번 신곡은 따뜻한 가사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되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그간 지친 우리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지기에 충분한 달달함을 지녀 벌써부터 많은 리스너들의 따스한 힐링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신곡 '스포 라이브'에서는 홍대광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달달한 가사들이 벌써부터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상쾌한 공기 그대와 시작부터 설레여/ 뭐든 다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온 거야'와  '너무나 푸른 하늘색에 내 마음은 많이 떨려와/ 그대와 단둘이서 두 손잡고 걸어요/ 한 걸음씩 발맞춰서’ 등의 가사들은 많은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며 2021년을 홍대광표 로맥틱 '러브송'으로 달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앞서 홍대광은 선공개 가사와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 히트곡 라이브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많은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배가시키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배우로서의 본격적인 활동 소식을 전한 강준규와 신예 김현정이 출연해, 사랑하는 연인과 둘이 걷고, 함께하는 것만으로 행복한 모습을 담아낸 달달한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홍대광의 이번 신보 ‘한 걸음씩 발맞춰서’는 우리들의 마음을 부드럽고도 경쾌한 무드로 위로해 줄 것으로 보여, ‘잘됐으면 좋겠다’에 이어 또 다른 ‘긍정 힐링송’을 예고하기도. 홍대광 또한 새로운 음악을 통해 그 설렘의 감정들을 많은 이들에게 전파하고자 정식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획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