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강민수(AQUINAS)가 새 EP의 색깔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소속사 에르타알레는 24일 공식 SNS에 강민수(AQUINAS) 새 EP의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개성 있는 탈을 쓰고 큰 화선지 위에 놓인 강민수(AQUINAS). 새하얀 배경이 한순간에 검게 물들었다. 여기에 한국의 멋이 담긴 사운드와 강민수(AQUINAS)의 몸짓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님들 귀는 당나귀 귀'라는 타이틀곡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강민수(AQUINAS)는 발매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풀어놓으며 새 EP를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강민수(AQUINAS)는 지난 2019년 방송한 Mnet '고등래퍼 3'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이후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Lovegame' 등을 발매했다. 탄탄한 실력은 물론,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힙합신의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색깔이 돋보이는 강민수(AQUINAS)의 새 EP는 오는 27일 만나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에르타알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