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24
연예

오마이걸 효정, 포켓몬 같은 귀여움과 상큼함…데덴네 코리아 리전폼

기사입력 2021.05.21 20:49



오마이걸 효정의 미모와 귀여움이 눈길을 끈다.

21일 오마이걸 효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space”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 효정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그의 남다른 미모와 상큼함, 그리고 미소는 공식 팬클럽 미라클과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지난해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으로 연달아 메가 히트를 치며, 최정상급 걸그룹으로 도약한 오마이걸이 약 1년 1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미니 8집 앨범 ‘Dear OHMYGIRL’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오마이걸표 댄스팝의 정수를 보여주는 타이틀곡 ‘DUN DUN DANCE’를 비롯해 ‘Dear you (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 (안녕, 꿈에서 놀아)’, ‘Quest’, ‘초대장’, ‘Swan’ 등 오마이걸만의 맑고 따뜻한 감성들로 나른한 봄에 오감을 깨워줄 총 6 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Nu-Disco 스타일의 곡으로 FUNK와 TRAP으로 오가는 비트 위에 다이내믹한 변화가 있는 멜로디와 랩, 재치 있는 챈트가 듣는 내내 즐거운 곡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효정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