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래퍼 강민수(AQUINAS)가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새 EP의 기대감을 키웠다.
소속사 에르타알레는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에 강민수(AQUINAS)의 새 EP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앞서 한국의 멋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로 열띤 반응을 모은 강민수(AQUINAS). 새로운 콘셉트 포토 속에는 어둠 속에서도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레드 빛감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강민수(AQUINAS)는 동양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의상과 화려한 액세서리 등으로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았다.
강민수(AQUINAS)는 지난 14일 선공개곡 'Lovegame(러브게임)'을 발표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현실적인 가사는 물론, 가수 최예근과의 완벽한 호흡까지 골고루 갖추며 리스너들의 귀를 충족시켰다. 강민수(AQUINAS)는 새 EP에서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 본인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낼 계획이다.
지난 2019년 방송한 Mnet '고등래퍼 3'에 출연한 강민수(AQUINAS)는 독특한 스타일링과 래핑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에는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Lovegame' 등을 발매,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한편, 독보적인 콘셉트가 돋보이는 강민수(AQUINAS)의 새 EP는 오는 27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에르타알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