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이오케이 컴퍼니 (by 131LABEL) 소속 가수 비아이(B.I)가 트랙리스트만으로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는 1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6월 1일 발매 예정인 비아이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WATERFALL (워터폴)’ 트랙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앨범에 수록된 열두 곡의 트랙 제목이 적혀있다. 푸른 바다 위 떠있는 깃발 디자인이 여유로우면서도 세련미를 자아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앨범명과 같은 첫 번째 인트로 트랙 'WATERFALL'을 포함해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 '긴 꿈 (Daydream) (Feat. ???)', 'Numb', 꿈결 (Illusion), 'Flow Away', 'Help me', '역겹겠지만 (Remember me), 'STAY (Feat. ???)', '비 온 뒤 흐림 (GRAY)', '그땐 내가 (Then)', '다음 생 (Re-Brith)'까지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보에는 지난 4월 팬네임 ‘ID (아이디)’로 발매한 팬 송 ‘다음 생 (Re-Brith)’도 수록돼 눈길을 끈다. 비아이의 각별한 팬사랑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또한 티저 속 'WATERFALL' 앨범 로고 아래에는 'From Waterfall to the Seaside' (폭포에서 해변까지) 영어 문구가 적혀있다. 과연 해당 문구는 앨범의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일지, 비아이가 이번 앨범을 통해 무슨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비아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WATERFALL’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by 131LABEL)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