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40
연예

이천희-전혜진 결혼, 덩달아 '은실이'도 화제

기사입력 2010.12.28 18:5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배우 이천희가 9살 연하인 배우 전혜진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전혜진이 출연했던 '은실이'에 대한 관심도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이천희는 지난 27일 오후 자신의 팬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혜진과의 결혼을 공식으로 발표했다.

그는 "정말 정말 행복하네요… 동네방네 뛰어다니며 큰 소리로 떠들며 자랑하고 싶어요"라며 결혼을 앞둔 벅찬 심경을 전했다.

또한 "감격스런 선물을 받았다"며 전혜진이 임신 8주차이며 예비 신부 또한 기뻐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천희는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상대역으로 연기했던 전혜진이, "드라마 팀 막내이자, 극중에서 나를 아저씨라 부르는 꼬마 아가씨였다"였을 뿐이었다며 처음에는 별 관심이 없었음을 시인했다.

그러나 "드라마 촬영이 모두 다 끝나니 달라 보였다"며 드라마를 촬영하던 감정이 사랑으로 이어졌음을 고백했다.

이천희는 전혜진에게 계속된 설득을 거듭해, 결국 아홉 살이란 나이 차를 극복하고 교제를 시작한 후 9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공식으로 발표했다.

한편, 전혜진이 주목을 받게 되었던 '은실이'는 1998년 11월 9일 첫 방영된 드라마로 김원희, 권해효, 정웅인 등이 출연해 가난했으나 따스한 정이 있었던 옛 시절을 배경으로 했다.

이 드라마에서 전혜진은 주인공인 은실이 역을 맡아 뜨거운 화제가 되면서 명품 아역배우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사진 = 전혜진, 이천희 ⓒ 엑스포츠뉴스DB, 이천희 미니홈피]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