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4:23
연예

'평생동안' 김성령 "동안 비결? 쉼 없이 움직여" [일문일답]

기사입력 2021.05.17 16:30 / 기사수정 2021.05.17 15:5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김성령이 동안 비결을 전했다.

SBS FiL 예능프로그램 '평생동안-여자플러스4'(이하 '평생동안')이 27일 첫 방송을 알린 가운데, MC를 맡은 김성령의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김성령은 세월을 역주행하는 동안 외모로 한 평생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살아온 만큼 ‘평생동안’ MC로 발탁되었을 때 많은 기대를 모았다.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관리 노하우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 조이현 등 ‘언니어답터’로 활약할 MC들의 맏언니로서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1. ‘평생동안’의 MC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모든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뷰티 건강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편하게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했다.

2. MC로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이 있다면?

맏언니로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프로그램에서 말하는 ‘언니어답터’의 ‘언니’처럼, 편안한 분위기와 솔직함을 담은 MC로써 시청자를 만나고 싶다.

3. 본인을 제외한 4명의 MC들 중 가장 기대되는 사람은 누구인가?

모두 개성 있고 유머감각도 있다. 다들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좋아서 5명의 조합이 가장 기대된다.

4. 자신과 가장 케미가 잘 맞을 MC 한 명을 꼽아 본다면? 그 이유는?

MC 모두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있어서 한 명 꼽기가 어렵다. 굳이 한 명 생각해보자면, 박효주 배우. 평소에 취미 활동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많이 나눴기 때문에 평소 대화 하듯이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만나게 될지 케미가 기대된다.

5. ‘평생동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알려주고 싶은 정보는?

외모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내면을 가꾸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몸이 건강하고 마음이 안정돼야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도 좋아 보이는 것 같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정보들을 시청자들과 나누고 싶다.

6. 최강 동안 외모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는데 나만의 관리 노하우가 있다면?

쉼 없이 움직이기. 취미 부자란 이야기를 들을 만큼 다양한 활동 하기를 좋아하는데 그 안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한 몸과 마인드 관리를 하는 것 같다. 자기 관리는 사람마다 각각 다른 방법이 있다고 생각한다. 오랜 시간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방법들을 찾았고 꾸준히 실행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서도 그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7. 동안 외모뿐만 아니라 패션센스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평소에 꼭 챙기는 아이템은 무엇인가?

평소에는 편안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한다. 선글라스나 클러치 가방 등은 패션을 위함이기도 하지만 일상 생활에 필요해서 챙기는 아이템이다.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느낌의 패션과 아이템들을 활용한 모습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던 것 같다

8.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기존과는 다른 뷰티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유용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준비 돼 있으니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시청자도 방송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뷰티 솔루션을 찾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평생동안'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