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20
연예

'20일 컴백' 픽시, 강렬 콘셉트 예고…신곡 MV 압도적 스케일

기사입력 2021.05.17 09:3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픽시(PIXY)가 더욱 화려하고 강렬한 콘셉트로 돌아온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1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타이틀곡 'Let Me Know'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5월 걸그룹 전쟁에 합류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세계관 두 번째 이야기의 포인트인 상자와 나비의 등장으로부터 시작된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퍼포먼스 맛집'다운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귀를 자극하는 강한 힙합 베이스, EDM 사운드가 섞인 타이틀곡 'Let Me Know'를 통해 픽시표 다크 카리스마를 다시 한번 폭발시킬 것을 기대케 만들었다. 

특히 카리스마와 여유로움이 넘치는 그들의 표정과 한층 더 진화한 단체 칼군무 그리고 걸크러시와 청순함 모두를 겸비한 다채로운 모습은 몰입감을 극대화했으며 트렌디한 구성이 압권인 매력적인 티저 영상은 '콘셉돌'로 독주하고 있는 픽시의 매력을 세련되게 담아 데뷔 앨범보다 더 강렬한 모습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이자 세계관의 두 번째 이야기 'Bravery'를 수많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풀어온 픽시의 다크 판타지 스토리는 팬덤 '윈시(WINXY)'을 포함한 세계 각지의 K-POP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어 트렌드 리더로서의 픽시 열풍을 기대하게 하며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미니앨범 역시 멤버 샛별이 참여하여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완성도와 몰입도,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곡 'Let Me Know'는 마녀에게 유혹되어 날개를 얻는 법을 알고자 하는 욕심에 사로 잡혀가는 이야기를 마치 사랑에 빠지는 과정에 비유했으며 파워풀한 래핑, 코러스 파트에 심장을 울리는 듯한 Horn 소리가 포인트인 곡으로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대중의 오감을 지배할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판타지 이야기를 써 나가며 4세대 걸그룹 리더로 자리매김한 픽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를 발매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